외식 활성화 캠페인
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누적된 외식업계의 피해 극복을 위해 방역과 국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추진하는 비대면 외식 소비 촉진 행사로 4회당 1만 원 환급
현대카드 소비쿠폰, 외식 1만 원 캐시백 이벤트
혜택: 대상 배달 앱을 통해 외식 가맹점 4회 이용 시 1만 원 캐시백
* 대상 배달 앱
- 배달의 민족, 요기요, 쿠팡이츠, 위메프오, 배달특급, 먹깨비, 일단시켜, 띵똥, 배달의 명수, 딜리어스, 어디go, 페이코 배달올거제, 카카오톡 주문하기
기간: 2021년 5월 24~7월 2일(단, 실적 산정은 7월 4일까지)
대상카드: 모든 현대카드(벱인, 체크, 하이브리드, Gift 카드 제외)
캐시백 제공
- 조건 충족 시 다음 달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(매달 16일경)
- 응모 후 이용실적부터 산정됨, 이벤트 기존 참여자는 누적 실적도 인정
(예: 2021년 6월 29일까지 3회 사용 후 7월 2일 4회 이용 시 8월 16일(월) 캐시백 제공
재택근무도 있고 외식을 하기보다는 친구랑 집에서 놀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달 주문이 늘었다.
주로 주문 클릭 한 번에 주문이 전송되는 쿠팡이츠가 편해서 주로 사용했는데 배달 앱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도 캐시백을 신청하면서 알았다.
배달의민족, 요기요, 쿠팡이츠, 위메프오, 배달특급 등등.. 엄청 많다.
배달 주문의 90% 가 피자.. 피자.. 또 피자..
왜 피자는 안 질릴까... ㅎㅎ 먹어도 먹어도 맛있다.
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를 주로 먹었는데 배달어플이 워낙 잘 되어있고 후기가 좋은 곳들을 이용하다 보니 그때그때마다 당기는 피자를 주문했다.
배달음식 잘 안 시켜먹는데 코로나19로 동네 피자 맛집을 자연스럽게 뚫게 되었다는!
4회 이용 이후 캐시백 현대카드 앱에서 캐시백 신청을 하고 왜 캐시백 언제 들어오나 기다리다가 잊어버렸다..
뒤늦게 확인해보니 1만 원 캐시백 19일에 입금!!!
댓글